더케이 긴급출동 전화번호
더케이 긴급출동 전화번호
여러분 안녕하세용. 오늘은 귀요미와 함께 더케이 긴급출동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. 우리가 운전 중 예기치 않은 사고가 발생했을 때 보험사에 전화를 해야 합니다. 그래서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받아야 하는데용~
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먼저 에듀카 전화번호를 알고 있어야 겠죠?!
더케이 긴급출동 전화번호는 1566-3000입니다.
콜센터 운영 시간은 평일 09:00~19:00 / 토요일 09:00~15:00 입니다. 야간, 주말 및 휴일은 일부 서비스가 제한되지만 사고접수 및 긴급출동 서비스는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.
더케이손해보험 콜센터에서는 ARS단축번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1번 긴급출동요청 (긴급상황발생 시 긴급출동 서비스 제공)
2번 사고접수 (전국 보상네트워크를 통한 신속/정확한 접수 처리 및 현장출동 제공)
3번 가입상담 (신규 및 갱신 계약안내)
4번 계약변경 (계약내용, 변경요청, 분납보험료 안내)
5번 증명서 발급 (가입증명서, 소득공제 납입증명서, 기타필요서류 발송)
6번 기타문의 (기타문의사항)
마지막으로 에듀카 긴급출동서비스 특약에 가입하시면 연간 5회에 한해 위와 같은 긴급출동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30분 출동 보증제를 실시하고 있어 긴급출동 · 현장출동 요청 후 출동시간이 30분을 초과하는 경우, GS주유상품권 1만원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용^^ 단, 견인차가 접근하기 어려운 도서, 산간지역(제주도 및 연륙도로 연결된 도서지역 제외)의 경우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.
지금까지 더케이 긴급출동 전화번호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