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깔끔 정리

 

 

평소에는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에 전화할 일이 거의 없습니다. 그러나 핸드폰 분실 등의 이유로 정지를 하고자 할 때, 소액결제 한도 변경이나 차단/해제 등을 할 때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게 되구용~ 또 인터넷이 안되거나 할 때도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게 됩니다.

 

이번 시간에는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볼 예정이니 아래 내용을 참조하셔서 이용에 어려움이 없도록 하셨으면 좋겠습니다^^

 

 

 

먼저 엘지유플러스는 모바일과 인터넷/TV/인터넷전화 이렇게 고객센터가 분류되어 있습니다.

 

핸드폰이 잘 안돼서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는데, 그곳이 인터넷 고객센터일 수도 있고, 인터넷이 잘 안돼서 전화를 했는데, 그곳이 핸드폰 고객센터일 수도 있으니 꼼꼼하게 살펴보시고 고객센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^^

 

 

핸드폰 관련 상담은 휴대폰에서 114를 누르시면 됩니다.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구용~ 다른 방법으로는 1544-0010(유료)로 전화하는 방법이 있습니다.

 

고객센터는 전화상담만 이용하실 수 있고, 방문 상담은 전국의 LG유플러스 직영점이나 대리점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.

 

 

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는 상담시간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상담시간을 정확히 알고 이용하셔야 합니다. 일반상담은 평일 09시~18시 사이에 이루어지구용.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은 18시~22시 사이에 이루어집니다.

 

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은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만 이루어지며, 상담시간은 09시~22시 입니다. 참고로 휴대폰 분실신고는 상담시간이 끝나도 ARS를 통해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 

인터넷, TV, 인터넷전화, IoT 서비스 상담은 국번없이 101을 누르시면 됩니다. 자사 모바일 고객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, 타사 모바일 고객은 유료입니다.

 

상담은 평일 09~18시 사이에 이루어지구용. 토요일은 09시~12시 입니다. 고장신고는 09시~24시 사이에 이루어지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지금까지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.

댓글